자유/맛

[종로, 우동, 면 무한리필] 겐로쿠 우동

콩당콩당Sarah 2015. 2. 1. 15:59


저번주 수요일 따뜻한 우동이 먹고싶어서 찾아간

겐로쿠 우동!

처음은 대학로점이었지만 이번엔 종로점!




위치는 종각역 근처에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입간판을 보고 들어갔어요.



저희는 지도리 우동과 키즈네 우동 그리고 사이드로 영양밥(정확한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ㅜㅜ)

이렇게 세가지를 시켰는데요.

아래는 먼저 나온 영양밥이에요

배가 너무 고파 막 먹던 중 아 맞아! 사진! 이러고 찍어서 ㅋㅋㅋㅋ

절반 이상이 없어진 상태에요


다음은 우동! 왼쪽은 지도리 우동 오른쪽은 키즈네 우동

지도리 우동은 두곱배기로 키즈네 우동은 일반 사이즈에요.



아래는 키즈네 우동인데.

전 지도리 우동보다 맛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고기가 안들어가고 유부만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훨씬 깔끔한 느낌?



아래는 지도리 우동이에요.

닭고기가 들어간 우동!

역시 맛있어요~

처음 대학로점에서 먹고 반한 우동이에요ㅋㅋㅋ



저희는 이렇게 먹고 면 2개나 더 시켜먹었어요ㅜ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도록 면 무한리필 서비스!


종로점이라 그런가 혼자 오신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배부르게 저녁 먹고 귀가했답니다~